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7월 7일

편입을 준비한다고 나의 프로젝트를 잊고 산 것 같다.

 

내가 왜 공부를 하려고 했는지 .

 

내가 왜 이 프로젝트를 시작 했는지 생각하고 기도하지만

 

두가지를 같이 할 힘이 없었다.

 

아니 둘 다 제대로 하지 않고 있었다는 것이 맞을 것 같다.

 

3주째 몸과 마음이 아팠다.

 

마음이 아픈동안에 많은 생각이 오고 갔다.

 

그 동안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하는 행동에 대해 이해하지 못했던 부분들이,

 

내 마음 깊이  '너무 아파서구나. '라고

 

공감할 수 있었다.

 

이 프로젝트를 하면서 정말 많은 부분을 배워 가는 것 같다.

 

나도 그리고 우리들도.

기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