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토ㄹi. 꿈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꿈을 찾고 있다. 의사, 변호사, 검사 등등('-사'가 인기가 많군...)

그렇지만 정말 많은 사람들이 꿈을 설정한 뒤 그에 필요한 대학만 잘 가기 위해 공부하고 있다

그에 대항하기 위해 만들어진 우리 '스토ㄹi'.

우리의 첫 이상향은 다음 그림과 같았다.

 

일단 내가 하고 싶은 여러 가지를 많이 경험해 보는것.

그리고 그 경험들을 통해 자신의 흥미가 무엇인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게 되고

그것을 통해 자신의 사명을 발견해 가는 것.

그것이 우리 '스토ㄹi'의 개발자가 처음 가졌던 운영관이었다.

하지만!

이렇게 하다보니 아무 생각 없이 내가 그냥 하고 싶은것,

평소 못해봤던 것이라 생각하고

아무거나 막 하게 되었다.

아무 목적없이 하고 싶은 걸 하다보니 흥미도 떨어지기 마련이고

제대로 될 리도 없었다.

그래서 피드백을 통해 새롭게 깨달은 운영관.

 

이것이다.

내가 꿈꾸는 세상.

이런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다 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세상을 바꿔왔다.

빌게이츠는 모든 사람이 PC를 가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시작해

마이크로소프트사를 만들고

마침내 전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이 개인 컴퓨터를 갖게 되었다

단순히 내가 꿈꾸는 세상. 어쩌면 미쳤다고도 할 수 있는 그 생각이 세상을 바꿨다.

그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금 내가 뭘 할까 고민하는 것.

그것이 모여 자신의 이야기를 만드는 것.

그것이 우리 '스토ㄹi'가 가진 운영관이며

모든 이들에게 이 생각을 가졌으면 한다.

생각만 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ACT)하는 것.

거기까지가 우리가 해야 할 일이다.

네가 뭔데? 라고 할 수 있다.

근데 진짜 그 뭔데가 세상을 바꾼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다.

Let's think and act!!!!!